정동사역

교육부7부서


드리밍스타 소개

new정동 드리밍스타는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의 아이들이 함께 모여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님을 닮아가고 성령님을 사모하는 공동체입니다.
드리밍스타의 의미처럼 ‘꿈꾸는 별’로써 하나님께서 주실 꿈을 사모하며 세상의 빛이 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중등부(1-3학년) 6개 분반, 고등부(1-3학년) 4개 분반에서 열일곱 분의 선생님이 사랑과 헌신으로 섬기고 있습니다.

01
드리밍스타는 더 넓은 꿈을 사모하는 공동체입니다.

일 년에 두 번 진행되는 비전나눔예배를 진행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와서 자신이 하고 있는 직업지식을 알려주고 은혜로운 간증으로 예배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그 나눔을 통해 아이들은 더 큰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02
드리밍스타는 매일 큐티 말씀을 묵상하면서 하나님의 말씀을 사모하고 있습니다.

청소년 매일성경을 통하여 말씀을 묵상하고 SNS를 통하여 선생님과 아이들 자신이 느낀 나눔을 서로 공유하고 같이 은혜 받으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03
드리밍스타는 제자훈련을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일 년에 두 번 6주간의 과정으로 진행이 되면서 말씀에 더 깊이 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예수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본받고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고 생활에 적용하는 것을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자훈련을 수료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비전트립을 갑니다. 비전트립은 제자훈련을 배운 것을 가지고 더 넓은 곳으로 가 뜻깊은 경험을 하는 시간입니다.
진정으로 찬양하고 예배하는 공동체, 말씀묵상을 통해 더 큰 기쁨을 얻고 큰 꿈을 키워가는 우리 드리밍스타 아이들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사랑과 기도로 응원 바립니다.

예배안내

담당 내용
담당사역자 고대광 전도사 / 이도규 전도사
부장 손광훈 권사
예배장소 사회교육관 지하 2층 아펜젤러 홀ㆍ최병헌 홀
예배시간 주일 오전 9시 30분 - 오전 10시 30분